티마운트의 벤투스 스페셜 후기
작성자 최영환(영환도사)
등록일2020-04-06 22:16:18
조회1,869
0
추천하기 스크랩 신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 주세요.

코로나19 덕분에 여러 탁구장들이 문닫고 문 연 곳도 출입제한이 있어 후기 쓸 약속 시간보다 다소 시간이 늦어졌습니다.


벤투스 스페셜은 3+2 아웃터 카본구조로 표면은 두께가 두툼한 히노끼를 채용해서 블레이드 두깨가 7mm로 뚜거운 블레이드에 속하고 주변 생체분들이 가장 많이들 사용하고 있는 버터플라이의 프리모락과 같은 구조를 하고 있어 글로 표현하는 후기의 느낌을 보다 객곽적이 전달을 위해 프리모락카본과 비교해서 올리기로 했읍니다.


대체적 느낌만 먼저 쓰면 벤투스 스페셜은 프리모락카본과 거의 유사하나 약간 소프트한 느낌에 손잡이쪽 윙의 넓이가 좀더 넗고 그립은 약간 두툼한 느낌보다는 도톰한 느낌으로 가늘었읍니다.

 

 

벤투스스페셜

 

프리모락카본

반반력, 스피드

 

 

회전량

 

 

드라이브

 

 

스매시

 

 

쇼트

 

 

짧은 커트

 

 

긴 커트

 

 

짧은 서비스

 

 

긴 서비스

 

 

디지인, 마감

 

 

 

벤투스 스페셜과 프리모락카본의 표면의 약간의 소프트함과 단단한 느낌이 위의 표에 같이 저쪽 이쪽 크기를 달리 나타냈지만 그 편차는 크지 않고 거의 같은 구조에 거의 같은 느낌이라고 해도 될 듯 합니다. 물론 디자인이랑 마감은 좀더 벤투스 스페셜이 좋습니다.

 

가성비가 좋다는 가정하에 드라이브가 조금 더 잘 걸리는 프리모락카본을 찾는다면  벤투스 스페셜은 아주 좋은 선택이 될 수 있겠습니다.

 

티마운트의 벤투스 스페셜을 시타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에어핑퐁님 감사합니다.

 



등록된 총 댓글 수 0
오늘 대회 2024.3.29(금)
  • 등록된 대회일정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