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빠빠 제품 소개] 닛타쿠(니타쿠) 쉐이크핸드(셰이크핸드) 라켓 세프티어 시리즈 신제품. 세프티어 필.
작성자 이옥수(빠빠빠)
등록일2019-07-19 09:56:33
조회2,058
0
추천하기 스크랩 신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 주세요.

닛타쿠(Nittaku. 日本卓球/니타쿠)는 이미 1920년부터 탁구 공을 제조하여 그 역사가 무려 100년에 이를 정도로 역사와 전통이 깊은 탁구 용품 전문 브랜드입니다. 닛타쿠는 오래된 역사와 전통을 지닌 브랜드답게 지금까지 큰 인기를 모은 제품이나 현재 생산되는 라인업이 무척 다양합니다. 블레이드에 현악기 제조 기술을 도입해 큰 인기를 모은 어쿠스틱(Acoustic), 바이올린(Violin) 시리즈도 닛타쿠 제품이고, 독일 장인인 생산한 바잘텍(Basaltec) 시리즈 역시 닛타쿠에서 생산한 제품입니다. 닛타쿠는 모든 제품을 자체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기존 브랜드와 달리 ABS 탁구 공 역시 일본에서 자체 생산하고 있습니다. 닛타쿠 탁구 공은 고가(高價)에도 불구하고, 품질이 뛰어나 큰 인기를 모으는 제품입니다.


닛타쿠 러버는 파스탁(Fastarc) 시리즈가 유명한데, 그 중에서도 파스탁 G-1이 가장 인기가 높은 베스트셀러입니다. 그동안 탁구공 재질이 셀룰로이드에서 ABS 재질로 바뀌면서 각 업체 별로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되었지만, 파스탁 G-1은 셀룰로이드 볼 시대에 출시되어 지금까지 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파스탁 G-1은 일본에서 인기가 매우 높은 러버로 알려져 있는데, 일본 유명 탁구 잡지인 탁구왕국(卓球王國)이 집계하는 러버 판매 순위에 따르면 파스탁 G-1은 항상 상위에 올라있습니다. 일본 여자 선수들 중에는 에이스 이시카와 카스미와 2018년 일본(Japan) 오픈 결승에서 중국의 왕만위를 이기고 우승한 이토 미마의 주력 러버가 파스탁 G-1입니다. 참고로, 2019년 4월 현재 일본 러버 판매 순위 1위가 닛타쿠 파스탁 G-1, 5위가 닛타쿠 파스탁 C-1입니다.


work-002.jpg

(▲ 닛타쿠 세프티어 필 패키지)

 

work-006.jpg


닛타쿠 세프티어 필(Septear Feel)은 닛타쿠 세프티어 시리즈의 신제품 블레이드입니다. 닛타쿠 세프티어 시리즈는 처음에 세프티어, 세프티어 C, 세프티어 카본, 세프티어 리드, 세프티어 리드 R 5가지가 출시되었고, 올해 초 신제품으로 세프티어 필과 세프티어 필 이너가 새로 출시되어 총 7가지로 늘었습니다.

 

K-2.jpg

(닛타쿠 세프티어 시리즈)

(출처 : 정리하는 빠빠빠)


기존 세프티어 시리즈는 표층에 키소히노키를 사용하고, 카본으로 AD 카본을 사용했습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세프티어 필, 세프티어 필 이너는 표층에 키소히노키를 사용한 것은 똑같지만, 카본으로 FE 카본을 사용했고, 두께가 5.7mm로 더 얇아졌습니다. AD 카본이 뛰어난 반발력이 장점인 소재라면, FE 카본은 부드러움과 안정감이 강화된 특수 소재입니다.

 

work-007.jpg

(▲ 닛타쿠 세프티어 필 전면)


work-009.jpg

(▲ 닛타쿠 세프티어 필 후면) 

 

 

닛타쿠 세프티어 필

(NITTAKU SEPTEAR FEEL)


합판 구조 - 7겹 + 2겹 FE 카본(아우터 파이버 구성)

두께 - 5.7 mm

무게 - 평균 88g

타입 - 쉐이크 공격

반발력 - 미디움 패스트

타구감 - 미디움

헤드 사이즈 - W150 × H157mm

그립 사이즈 - FL W24.5 × H100mm

ST W24× H100mm

 

 

work-040.jpg

 

work-041.jpg

 

 

닛타쿠에서 소개한 내용


스피드와 타구감의 밸런스. 키소히노키 특유의 타구감에 스피드 업그레이드.

 

 

work-045.jpg

 

 

닛타쿠 세프티어 필은 초등 선수 출신 지역 1부와 지역 4부가 함께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2주일 후 정확한 테스트 리뷰를 가지고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위 포스팅은 세프티어 필 한국 공식 유통사인 닛타쿠 코리아의 후원으로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출처 : 빠빠빠 탁구클럽)

등록된 총 댓글 수 0
오늘 대회 2024.4.29(월)
  • 등록된 대회일정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