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청 여자탁구단, 전국시도탁구대회서 우승
작성자 한광진(광진탁구스포츠)
등록일2019-08-29 07:01:44
조회1,534
0
추천하기 스크랩 신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 주세요.

[헤럴드경제=한지숙 기자] 서울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지난 16~22일 전남 무주 군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35회 대통령기 전국시도탁구대회’에서 금천구청 여자탁구단이 개인복식부문 ‘우승’을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대한탁구협회가 주최한 이번 대회에는 전국 17개 시·도의 초·중·고등학교, 대학교, 일반부 1500여 명의 선수단이 출전했다. 경기종목은 남·녀 단체전, 남·녀 개인단식, 남·녀 개인복식 3개 부문으로 진행됐다.

일반부 여자복식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한 금천구청 여자탁구단 선수들이 금메달을 목에 걸고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금천구 제공]


일반부로 출전한 금천구청 여자탁구단은 송마음, 정유미 선수가 여자 개인복식 결승에서 단양군청의 이예람, 김하은 조를 제치고 우승을 거머쥐었다. 송마음 선수는 개인단식에서도 준우승을 차지해 금천구 여자탁구의 위상을 드높였다.

 

한편,초.중.고등부에서는 구 소재 문성중학교 탁구부에서 개인복식우승(이승미, 이연희)과 단체전 3위에 올랐고, 독산고등학교 탁구부는 개인단식우승(최해은), 개인복식우승(김서윤, 이윤지), 단체전 준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유성훈 구청장은 “금천구 여자탁구단이 전국단위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각 탁구단 간의 선순환 체계가 잘 구축돼 있고, 지도자와 선수들의 땀나는 노력과 구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 덕분이다”라며, “앞으로도 체계적인 훈련을 통해 각종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jshan@heraldcorp.com

출처 : ??¤??´????²½? ?

등록된 총 댓글 수 0
오늘 대회 2024.5.3(금)
  • 등록된 대회일정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