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관장의 롱 핌플 대응법 제5편 : 드라이브를 걸어보자.
작성자 유두준(프로악당)
등록일2019-05-16 15:13:20
조회2,735
0
추천하기 스크랩 신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 주세요.

롱 핌플 ox 러버 상대방과 경기에서 스매싱과 함께 드라이브를 걸을 수 있다면 항상 공격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서 경기를 할 수 있어 여러모로 유리합니다.  하지만 공이 진행하다 갑자기 급격히 떨어지는 롱 핌플 러버 구질은 평소 습관대로 드라이브를 걸면 많은 실수를 하게 되므로  설명을 듣고 연습하시길 권합니다. 


기본 설명 동영상입니다.

 


♣ 아래 동영상은 드라이브 한 번 걸기 레슨 모습입니다.

동영상 주인공은 평소 레슨에서 양핸드 반 드라이브를 배우는 분이지만 막상 롱 핌플 ox 러버를 상대로 드라이브를 걸을 때는 평면 러버와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적응을 해야 합니다.

 


♣ 아래동영상은 롱 핌플 ox 러버를 상대로 연결 드라이브 레슨 모습입니다.

동영상 주인공은 롱 핌플 러버를 매우 잘 다루는 분이지만 드라이브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본 레슨을 통해 부드럽게 거는 요령을 배우는 중입니다. 여러분들도 운동하는 탁구장에 롱 핌플 ox 러버 전형이 있으면 평소에 드라이브 연습을 많이 하시길 권합니다. 

 


♣ 아래동영상은 롱 핌플 ox 러버를 상대로 백핸드 드라이브 거는 모습입니다.

롱 사용자와 경기에서 비교적 백핸드 랠리가 많은 편인데 이때 부드럽게 백핸드 드라이브를 걸 수 있으면 상대하기가 한결 편합니다. 주의할 점은 롱 핌플 러버는 공이 진행하는 툭 떨어지는 특징을 이해하고 부드럽게 묻혀 올려야 합니다. 특히 백스윙 타이밍 잡는 방법이 매우 중요합니다.

 

등록된 총 댓글 수 0
오늘 대회 2024.3.29(금)
  • 등록된 대회일정이 없습니다.